배너 닫기

LGU+, 전 고객 대상으로 무제한 멤버십 포인트 제공

고객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등록일 2020년01월10일 16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LG유플러스가 등급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기존 멤버십 포인트 제한을 폐지하고, 새로운 이동통신 멤버십 제도를 마련해 고객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올해부터 LG유플러스를 사용하는 고객에 한해 전 등급 무제한 포인트를 제공한다.

 

지난 해까지 등급을 나누어 등급별로 적용하는 멤버십 포인트가 달랐고, 단계는 VIP+, 다이아몬드+, 골드+, 일반+ 으로 4등급으로 나눠 달리 적용했다. 그러나 올해에는 'VVIP+' 등급이 추가 돼 총 5등급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나만의 콕 서비스와 라이프콕 혜택을 강화했다. 나만의 콕은 멤버십 기본 혜택에 추가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각 콕마다 통합 월 1회, 연간 12회 이용할 수 있다.

 

이달 1일부터 서울스카이 이용 30% 할인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40% 할인, 할리스커피 디저트류, 폴 바셋의 커피류가 혜택 서비스로 추가됐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상무는 "올해부터 모든 LG유플러스 고객님들에 한해 무제한 포인트를 적용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해 멤버십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비즈니스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석 기자 (js@koreabizreview.com)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싫어요 0

대한민국 경영저널신문 코리아비즈니스리뷰Korea Business Review를 후원해 주세요

후원문의 : 010-5544-3673 / 02-3153-7979

후원 아이콘

코리아 비지니스 리뷰

후원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