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중소여행사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해 한국여행사협회(KOSTA) 가입 여행사를 대상으로 입점 설명회를 개최한다.
입점 설명회는 국내 중소 여행사를 발굴해 온라인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만들고자 마련됐으며, 향후 티몬에 입점해 성공 전략과 티몬 내 여행 상품 성공 사례, 입점 방법, 홍보 방법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입점 설명회는 서울 강남구 동일타워 티몬 본사에서 이뤄지며, 이운재 한국여행사협회장과 총 15개 중소여행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티몬은 한국여행사협회와 중소여행사가 협력해 시너지 창출을 도모하고 새로운 중소 여행사를 도우겠다는 방침이다.
티몬은 현재 해외패키지와 관광지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여행 파트너 입점과, 홍보, 판매, 매출 등을 돕고 있다. 티몬은 24시간동안 타임매장으로 운영되며, 그동안 10분간만 판매하는 '10분 어택'을 통해 북경 3박 4일 패키지 상품과 여의도 크루즈 입장권 판매 등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다.
티몬 관계자는 "평소 중소여행사들이 온라인에서 시장 진입이 어려웠던 상황을 짐작하여, 앞으로 성공적인 시장 안착 노하우와 신규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티몬도 다양한 여행사와 협력해 신규 파트너를 발굴하고, 상품군을 다양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비즈니스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