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휠라 키즈, 롯데제과 젤리셔스와 협업 휠라꾸미 닮은 '젤리' 제작

휠라꾸미 슈즈, 휠라 리니어 로고 등 신발 닮은 실제 젤리 선보여...매장 방문 고객에게 제공

등록일 2019년06월04일 13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4월 출시 이후 키즈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휠라 키즈의 '휠라꾸미' 슈즈가 젤리와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 키즈는 롯데제과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와 협업, '휠라꾸미 젤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날부터 전국 휠라 키즈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휠라꾸미 젤리는 휠라꾸미 슈즈를 고스란히 본 딴 디자인에 롯데제과의 젤리 브랜드인 젤리셔스가 지닌 다채로운 맛과 향을 입혀 구성했다. 휠라 로고 알파벳은 물론 휠라꾸미 슈즈를 젤리 몰드로 제작해 슈즈 축소판인 젤리를 구현한 것이다.

 

실제 휠라꾸미 슈즈 발등에 수놓인 큐브 모양을 젤리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눈에 띈다. 휠라 대표 컬러인 레드를 필두로, 블루, 옐로 색상에 기존 젤리에서는 맛보기 힘들었던 체리, 소다, 바나나향을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휠라꾸미 젤리는 이색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로 고객과 브랜드간 특별한 소통을 이뤄나가는 휠라의 '크리에이티브 드라이빙' 캠페인 취지와도 맞닿아 있다.

 

젤리처럼 말랑말랑하고 푹신한 쿠셔닝과 알록달록한 컬러가 돋보이는 휠라꾸미 슈즈의 특성을 실제 '젤리'에 투영, 제품의 내부 및 외부 특징을 보다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했다.

 

신발의 인기만큼이나 신발을 닮은 휠라꾸미 젤리에 높은 관심이 모이는 것도 이러한 연유에서다.

 

 

휠라꾸미 젤리는 지난달 17일, 서울 신세계 강남점 8층서 진행중인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 전시장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전시 관람객을 위한 웰컴 기프트로 최초 공개됐으며, 이어 휠라의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일환으로 구성된 브랜드 굿즈들과 함께 나란히 전시장에서 소개돼 주목 받았다.

 

휠라꾸미 젤리를 받아든 관람객들은 슈즈 축소판으로 만들어진 휠라꾸미 젤리의 귀여운 모습에 감탄을 연발, SNS에 인증샷을 게시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 슈즈만큼이나 뜨거운 휠라꾸미 젤리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휠라꾸미 젤리는 총 10만개로 제작돼 6월 4일부터 전국 휠라 키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소진시까지).

휠라 키즈 관계자는 "말랑한 젤리의 속성을 구현한 슈즈인 휠라꾸미, 고객들과 직관적이면서도 이색적인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이번에는 휠라꾸미의 디자인과 특성을 그대로 반영한 이색 젤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휠라 키즈가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슈즈 ‘휠라꾸미’는 지난 4월 말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한 달 여 만에 전체 출시 물량의 60% 가량이 판매되는 등 빠른 판매속도로 키즈 신발 시장의 대표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김수진 기자 (kimsj@koreabizreview.com)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싫어요 0

대한민국 경영저널신문 코리아비즈니스리뷰Korea Business Review를 후원해 주세요

후원문의 : 010-5544-3673 / 02-3153-7979

후원 아이콘

코리아 비지니스 리뷰

후원하기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