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레고코리아, 넷플릭스와 협업 제품 '기묘한 이야기' 출시

등록일 2019년05월31일 14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고코리아가 넷플릭스와 처음 손잡고 메가히트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세트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넷플릭스의 `기묘한 이야기`는 1980년대 미국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현실세계와 이계(異界)를 의미하는 `뒤집힌 세계`의 공존으로 인해 일어나는 기묘한 현상들을 다룬 SF 스릴러 드라마다. 올 여름 시즌3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신제품 `레고 기묘한 이야기의 뒤집힌 세계`는 2000개가 넘는 부품으로 작품 내 세계관의 중심이 되는 주인공 `윌 바이어스`의 집을 충실하게 재현했다.


서로 대조되는 현실 세계와 뒤집힌 세계 속 집을 위아래로 맞붙여 원하는 방향으로 뒤집을 수 있도록 디자인돼 두 세계를 넘나드는 설정을 실감나게 연출할 수 있다. 침실, 거실, 주방으로 구분된 집은 조립의 재미를 더한다. 천장의 크리스마스 전구와 이계의 괴물 데모고르곤을 잡기 위한 곰 덫, 거실 전화기와 알파벳이 써진 벽까지 드라마 속 소품들을 그대로 살렸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4인방 일레븐, 마이크, 루카스, 더스틴은 물론 윌 바이어스와 어머니 조이스 바이어스, 짐 호퍼 서장, 데모고르곤까지 총 8명의 미니피겨가 들어 있다. 일레븐의 와플과 마이크의 손전등, 루카스의 새총 등 각 캐릭터의 특징적인 소품도 놓치지 않았다.

 

신제품은 내달 1일부터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 및 전국 레고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총 부품 수는 2287개, 가격은 31만 9900원이다.

김수진 기자 (kimsj@koreabizreview.com)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싫어요 0

대한민국 경영저널신문 코리아비즈니스리뷰Korea Business Review를 후원해 주세요

후원문의 : 010-5544-3673 / 02-3153-7979

후원 아이콘

코리아 비지니스 리뷰

후원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