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LG전자, 디자인 현장 경영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 구광모 회장 방문

등록일 2020년02월18일 15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진 : LG전자]

 

구광모 회장은 지난 17일 오후 LG전자 서초 R&D 캠퍼스 내 ‘디자인경영센터’를 방문했다. 구 회장이 LG전자의 디자인 핵심기지를 찾은 것은 차별된 제품을 만들어 내는 첫 단계인 디자인 분야의 경쟁력을 살피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것이다.

이 자리에서 구 회장은 "디자인은 고객이 우리 제품에 대해 첫 인상을 받고 사고 싶다는 가치를 느끼는 처음 순간이자,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내내 섬세한 배려와 편리함에 감탄하고 고객을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것도 디자인"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방문에는 노창호 디자인경영센터장을 비롯해 LG전자의 선행디자인과 각 사업부문 디자인 연구소장, 상품기획담당, 책임급 젊은 직원들이 참석했다.

구 회장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가슴을 뛰게 하고, 다음 제품까지 기대하게 만드는 디자인을 만들어 달라"며 "이를 위해 디자인 조직과 일하는 방식이 개방적이고 창의성과 다양성이 존중돼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올해 출시 예정이거나 검토 중인 LG전자의 스마트도어, 벽밀착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등과 커넥티드카, 디지털콕핏 등 자동차 부품 영역의 제품들을 일일이 확인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비즈니스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석 기자 (js@koreabizreview.com)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싫어요 0

대한민국 경영저널신문 코리아비즈니스리뷰Korea Business Review를 후원해 주세요

후원문의 : 010-5544-3673 / 02-3153-7979

후원 아이콘

코리아 비지니스 리뷰

후원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