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셉션 XR, LG유플러스와 제휴 맺어 증강현실 실현
5G 서비스를 주도하는 LG 유플러스와 인셉션 XR이 어린이를 위한 에듀테인먼트 AR 모바일 도서 앱을 출시했다. 인셉션의 대표적인 앱 Bookful이 성공을 거둔 이후 LG유플러스 가입자들은 이제 더 높은 대역폭의 네트워크와 인셉션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가능해진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인셉션 XR은 대표적인 차세대 몰입형(VR/AR) 콘텐츠 네트워크로 독자적인 독점 기술, 업계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플랫폼 간 목적 앱을 결합한다. 인셉션의 대표적인 상품인 Bookful은 다양한 어린이 도서에 첨단 AR 경험을 제공하는 증강현실 앱이다. iOS 및 안드로이드 스토어에서 제공 중이며 AR 기능이 장착된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앱의 AR 도서관에는 고전 작품들과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 등을 아우르는 유명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각 책에는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은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대화하며 창의력, 기억력과 관련된 게임과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철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인셉션 XR의 혁신적인 창의력과 기술 솔루션을 통해 앱 자체가 가치 있는 교육 도구가 된다.
앱이 베타 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LG유플러스 5G 및 LTE 가입자들에게 서비스가 제공되며 조만간 더욱 몰입적이고 즐거운 기능을 포함시킬 계획이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비즈니스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경영저널신문 코리아비즈니스리뷰Korea Business Review를 후원해 주세요
후원문의 : 010-5544-3673 / 02-3153-7979
코리아 비지니스 리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