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셉션 XR, 증강현실 어린이 도서관 서비스 출시

인셉션 XR, LG유플러스와 제휴 맺어 증강현실 실현

등록일 2020년01월22일 18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5G 서비스를 주도하는 LG 유플러스와 인셉션 XR이 어린이를 위한 에듀테인먼트 AR 모바일 도서 앱을 출시했다.

인셉션의 대표적인 앱 Bookful이 성공을 거둔 이후 LG유플러스 가입자들은 이제 더 높은 대역폭의 네트워크와 인셉션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가능해진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인셉션 XR은 대표적인 차세대 몰입형(VR/AR) 콘텐츠 네트워크로 독자적인 독점 기술, 업계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플랫폼 간 목적 앱을 결합한다. 인셉션의 대표적인 상품인 Bookful은 다양한 어린이 도서에 첨단 AR 경험을 제공하는 증강현실 앱이다. iOS 및 안드로이드 스토어에서 제공 중이며 AR 기능이 장착된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앱의 AR 도서관에는 고전 작품들과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 등을 아우르는 유명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각 책에는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은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대화하며 창의력, 기억력과 관련된 게임과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철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인셉션 XR의 혁신적인 창의력과 기술 솔루션을 통해 앱 자체가 가치 있는 교육 도구가 된다.


앱이 베타 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LG유플러스 5G 및 LTE 가입자들에게 서비스가 제공되며 조만간 더욱 몰입적이고 즐거운 기능을 포함시킬 계획이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비즈니스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현 기자 (yhkim@koreabizreview.com)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싫어요 0

대한민국 경영저널신문 코리아비즈니스리뷰Korea Business Review를 후원해 주세요

후원문의 : 010-5544-3673 / 02-3153-7979

후원 아이콘

코리아 비지니스 리뷰

후원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