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로 소비자의 삶을 개선
[2019년 CES 마케팅 부스, 사진 : TCL]
세계 TV 산업을 주도하는 굴지의 소비자 가전 기업인 TCL Electronics(1070.HK)가 1월 7~10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0에서 자사의 완전한 플래그십 혁신 라인 중 하나인 차세대 미니 LED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TCL은 올해 북미와 유럽에서 고성능 미니 LED 백라이트를 이용한 세계 최초의 텔레비전을 선보인 바 있다. TCL은 이와 같은 자사의 첨단 TV 솔루션을 통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브랜드 중 하나로 부상했다. TCL은 앞으로도 미니 LED의 시장 침투를 개선 및 도모할 계획이다. 양자 대조 기술로 인해 새로운 TV 화질 표준이 구축됐다. 수만 개의 개별 미니 LED가 최상의 색상 대조와 우수한 선명도를 제공하는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는 TCL의 최고급 모델에 사용된다. TCL은 2020년 1월 6일 CES 기자회견에서 차세대 미니 ELD 성능을 공개하면서 다시 한번 업계 수준을 높일 예정이다. 이 기자회견에는 전 세계 최고 매체들이 참석할 전망이다.
TCL Industrial Holdings 및 TCL Electronics의 CEO인 Kevin Wang은 "기술 분야 최대의 무역 박람회에 참가해 기술 분야에서 가장 웅장한 무대에 올라 AI와 IoT 시대 전자업계를 위한 자사의 비전과 더불어 자사의 최신 미니 LED 발전을 선보이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자사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고, 더 좋고 개인화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자사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신제품 TV 라인도 전 세계 가정에 기쁨을 선사함으로써 소비자의 삶을 개선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대한민국 경영저널신문 코리아비즈니스리뷰Korea Business Review를 후원해 주세요
후원문의 : 010-5544-3673 / 02-3153-7979
코리아 비지니스 리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