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삼성, 얇은 두께 내세운 슬림한 스마트폰 ‘갤럭시 A10e’ 출시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삼성 키즈 홈’ 지원

등록일 2020년01월17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성전자가 ‘갤럭시 A10e’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대화면을 적용한 ‘갤럭시 A10e’는 카메라, 배터리 등 스마트폰 기본 기능에 충실하며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삼성 키즈 홈’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며, 전·후면 모두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적용해 고화질의 셀피를 촬영할 수 있고 F1.9 조리개를 탑재한 후면 카메라로 다양한 순간을 더욱 밝고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다.

‘갤럭시 A10e’는 141g의 가벼운 무게와 8.4mm의 얇은 두께로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해 저학년의 자녀들도 한 손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Infinity-V Display)’를 적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또 3000mAh의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SD 슬롯을 지원해 최대 512GB 메모리 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자녀의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성 키즈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갤럭시 A10e’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이동통신사 및 자급제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 A10e’ 구매 후 영어 학습 서비스 ‘로제타스톤’을 신규 구독하는 고객에게 ‘뉴 로제타스톤’과 ‘로제타스톤 1:1 화상 영어’ 3개월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클리어 커버’, 팝소켓의 팝그립’,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배경화면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비즈니스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영 기자 (leejy@koreabizreview.com)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싫어요 0

대한민국 경영저널신문 코리아비즈니스리뷰Korea Business Review를 후원해 주세요

후원문의 : 010-5555-9710 / 02-3153-7979

후원 아이콘

코리아 비지니스 리뷰

후원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